크크루쿠쿠

부스트캠프 aitech 2기 시험 후기 + 난이도 본문

기타등등

부스트캠프 aitech 2기 시험 후기 + 난이도

JH_KIM 2021. 7. 13. 18:25

 

1차 코딩테스트

1기에서 봤던 BAT 시험과 코딩테스트가 합쳐진 유형이였다.

인공지능 지식 문제 파트는

기초수학 + 인공지능 관련 문제였다.

optimizer 문제도 나오고 cnn 모델 관련도 나와서 조금 당황했었다;

 

알고리즘 문제는 5문제로 이루어져 있었고

프로그래머스 기준으로 레벨 1 2문제 레벨2 3문제 느낌이였다.

일명 햄버거 문제는 아직도 모르겠고 단톡방에서도 정확히 아는사람이 없는것같다.

 

객관식 문제가 14문제나 있어서 커트라인은 잘 모르겠지만 1차 커트라인은 낮아 보였다.

2차 코딩테스트

중공군마냥 물량으로 8문제를 120분내에 푸는 코딩테스트였다.

그래도 조금은 다행이였던 점은 난이도는 평이했었다.

하지만 bfs문제가 3문제나 나온만큼 (bfs가 아닐수도 있음) 기초 알고리즘 지식이 없었으면 힘들었을것 같다.

초반 한문제? 정도 레벨1로 보였고 대부분 레벨2 문제였던것 같고 마지막 쯤에 한두문제가 레벨3 문제로 보였다.

120분이라는 시간 제한때문에 한문제는 거의 문제만 읽었었다.

괜히 한문제에 시간이 많이 쏠려서 조금 불안했었다.

6제출로 마무리했고 예상은 5솔정도 한거같다.

분위기를 보아하니 4제출도 합격한 사람도 있고 8제출도 합격을 못한사람도 있는걸 보고 히든테케의 무서움을 또 느꼈다.

 

그렇게 내 결과는..

 

 

 

 

차가운 합격..

앞으로 열심히해서 취뽀좀 하고싶다..

 

'기타등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스트캠프 AI Tech 2기 준비  (0) 2021.06.01
Comments